라이프스타일

자취 필수템 6가지

김현정 에디터

자취 필수템 6가지

이제 혼자 사는 삶이 각광받는 시대!

유명 연예인들도 혼자 사는 삶을 공개하며

1인 가구 관련 프로그램까지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자취를 하시는분이나 하려는분들을 위한

자취 필수템 꿀팁을 방출해 드리겠습니다!

1.비상약 박스

pixabay.com

혼자 살 때 가장 서러운 건

바로바로..

아플 때!

혼자 살때 아프면

그것 만큼 서러운게 없지요

밥먹을 힘도 없고

일어날 수도 없고

그냥 무기력 상태 ㅠㅠ

미리미리 비상약/상비약을 챙겨 두는 것이

꿀템 중에 꿀템이라고 보아도 무방합니당

가벼운 두통은 타이레놀이나 이지엔

자잘한 상처 에는 후시딘과 소독약, 대일밴드 정도는

꼭꼭! 지니고 있어주세요

비상약은

자취 필수템 꿀팁 중 베스트입니다

2.전기포트

pixabay.com

자취 필수템 꿀팁 두번째!

바로 전기포트 인데용

1인 가구에 생각보다 필요한

가전제품이 많아요

하나하나 꼽아보면 가장 필요 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전기포트랍니다~

왜냐!

컵라면, 커피, 홍차, 등등

뜨거운 물이 바로바로 나오는 정수기는

자취생에게 없으니까!!!

또다른 자취생 필수템으로는

라면포트도 한 몫 하고 있지요+_+

여행 프로그램 같은 방송에 많이 소개되어서

이제는 많이 익숙한 제품인데요

대부분 가격도 1만원 대 후반부터

3만원을 넘지 않으니

웬만한 전기인덕션보다 낫다는 평을 드립니다~

자취 필수템 꿀팁 인정이요

3.전자레인지

pixabay.com

끼니는 잘 챙겨 먹어야겠고

자취를 하다보니 요리하는데 한계가 있지요ㅠㅠ

간편하게 냉동 요리라도

따뜻하게 돌려드시려면

전자레인지를 자취 필수템으로 강력추천 드립니다!

요즘은 대용량이 아닌

소용량으로 1인 가구에 많이 보급되고 있기 때문에

원룸 계약 시 전자레인지가 풀옵션에 포함되어

제공 되고 있는 경우도 많은데요~

옵션으로 제공되지 않더라도

개인적으로 구매해도 후회없으실 만큼

전자레인지는 자취 필수템으로

아주 유용하답니다

4. 롤링테이프

사이트 : gettyimagesbank.com

자취생들이

가장 하기 싫어하는 집안일 중 하나

바로, 청 소 !

쓸고 닦고 시간도 없고

바쁘고 ㅠㅠ

언제 청소기 돌리고 걸레질 하나요

바쁜 아침 1인가구 잇님들의 출근 시간을 줄여줄

일명 돌돌이~!!!

아침에 머리카락, 먼지 많은 곳에

한번만 돌돌돌 돌려주면

금방 지저분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답니다~

가격은 5000원 이내에

리필용 심지도 따로 판매하고 있으니

이야말로 자취 필수템 아닌가요

헤헤

5.멀티탭

사이트 : gettyimagesbank.com

첫 자취를 시작하면

노트북 충전기에, 핸드폰 충전기에,,

콘센트가 턱없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게 되실 거에요.

자취생 잇님들이라면 완전 공감하실 듯!!

멀티탭은 일자형부터 상하좌우형

3구, 4구, 7구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구입하시면

자취 필수템으로 거듭날 수 있답니당.

6.물티슈

gettyimagesbank.com

자취 필수템 꿀팁 마지막은 바로

물 티 슈!

빨고 말리고, 관리 불편한 걸레 대신

물티슈 한장이면 OK~

몸에 닿는 용도가 아니지만

생활에 꼭꼭 필요한 물품인데요.

싼게 비지떡 아닙니다.

물티슈가 쌀수록 현명한 소비를 하는

당신은 똑똑한 자취생!

gettyimagesbank.com

지금까지 다양한

자취 필수템 꿀팁을

소개해드렸는데용~

처음 자취 시작한 그 설레임!

여러분의 1인 가구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합니다!

태그
더 보기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Close